보도자료

서울옥션블루의 사업 소식을 전달합니다.

서울옥션블루, ‘아난티 컬처클럽’ 전시 참여

김창열, 박서보, 이우환, 쿠사마 야요이 등 총 18점 거장 작품 관람 기회 제공해

사진 출처 : 서울옥션블루
사진 출처 : 서울옥션블루

□ 서울옥션블루가 부산 빌라쥬 드 아난티 내 ‘아난티 컬처클럽’ 갤러리에서 2월 27일(화)부터 4월 16일(화)까지 열리는 <하입앤 x 아난티 : 모멘트(HypeN x ANANTI : MOMENT)> 전시에 참여한다고 밝혔다.

□ 전시에는 김창열, 박서보, 이우환, 쿠사마 야요이 등 현대미술 거장들을 비롯, 하비에르 카예하, 매드사키, 조르디 커윅과 같은 해외 블루칩 작가의 작품까지 총 30억 규모로 18점이 출품될 예정이다.

– 특히 전시에서는 그동안 만나보기 힘들었던 쿠사마 야요이의 브론즈 조각 에디션 100호 사이즈 김창열 작가의 <회귀> 작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어 미술애호가 및 컬렉터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.

□ 아난티 컬처클럽은 대중성과 예술성, 작품성을 두루 갖춘 문화 예술 전시 및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팝업을 진행하는 전시 복합 문화공간으로, 빌라쥬 드 아난티 내 엘.피. 크리스탈 1층에 위치해 있다.

– 아난티와 하입앤의 주최로 선보이는 이번 아난티 컬처클럽의 <하입앤 x 아난티 : 모멘트> 전은 신진 작가부터 미술 거장까지 다양한 작가군의 작품들을 통해 새롭고 흥미로운 예술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.

□ 서울옥션블루는 “일상에서의 새로운 예술적 경험을 많은 분들과 함께 하고자 이번 전시에 참여하게 됐다”며 “누구나 자유롭게 무료로 전시관람이 가능해 진정한 예술이 깃든 휴식을 즐기실 수 있을 것”이라고 전했다.

※ 한편, 서울옥션블루는 국내 최대 미술품 경매사 서울옥션의 관계사이다. ‘미술품 투자의 기준을 세우다’라는 모토로 미술품 조각투자 앱 ‘소투(SOTWO)’를 운영하고 있다.